여성성형/소음순수술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도 여자 생식기 변형의 원인이 되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헤스티아 여성의원 신사본점 2024. 8. 30. 17:55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도 여자 생식기 변형의 원인이 되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목차-

 

여름철 많은 땀으로 인해서 속옷이나 옷과 살이 닿거나 살이 접히는 부위 또는 마찰이 일어나는 곳에 땀띠가 많이 생기고 있었습니다. 특히 신생아들도 목과 팔 쪽에 살이 접혀있다 보니 땀띠가 자주 생기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생식기에도 땀띠가 생긴다는 사실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텐데요. 낮에는 아직 한여름이다 보니 많은 여성분들이 땀띠로 불편해하셨어요. 그래서 오늘은 강남소음순성형 전문 병원인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 생식기 땀띠와 여자 생식기 변형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왔습니다.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도 여자 생식기 변형의 원인이 되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도 여자 생식기 변형의 원인이 되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 여자 생식기 변형 땀띠로 변형된 여자 생식기
땀띠로 변형된 여자 생식기

 

강남소음순성형 땀띠로 변형된 여자 생식기

 

생식기 땀띠는 빨갛게 부어오르며 간지러움을 유발하기도 하고 좁쌀처럼 오돌토돌 올라와서 간지러움을 유발하기도 했어요. 이걸 손으로 계속 만지거나 긁게 되면 지속적인 마찰이 생기고 추후에 생식기 변형이 매우 쉽게 일어났었어요.

또한 여자 생식기 변형이 생기면 생식기 땀띠가 더 빈번하게 생길 수 있다보니 빠른 개선이 중요했었어요.

 

간지러움은 보통 악순환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간지러워서 긁으면 상처가 생기고 진물이 생기는데 그러면 쓰라림과 동시에 그 부근이 아물면서 가려움증이 또 재발하게 됐었어요. 이처럼 악순환으로 반복되다 보니 일상을 생활하는데 큰 스트레스로 오기도 하고 수면 장애까지 오는 경우도 많았었어요. 그럼 긁지 않으면 되지 않냐 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여자 생식기 변형이 생식기 땀띠를 재발시키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 여자 생식기 변형 여자 생식기 변형, 재발하는 땀띠
여자 생식기 변형, 재발하는 땀띠

 

강남소음순성형 여자 생식기 변형, 재발하는 땀띠

 

생식기가 변형되면 왜 땀띠가 재발하나요? 그 이유는 변형되면서 늘어진 소음순 때문이었어요. 소음순이 늘어나게 되면 혼자서 접히게 되거나 피부에 붙어서 잘 안떨어질 때도 있는데 그때 사이로 땀이 맺히게 되면 땀띠는 더 자주 더 많이 생기게 됐었어요.

 

땀띠 외에도 늘어난 소음순은 이런 문제를 일으킵니다.

옷이나 속옷에 소음순이 껴서 상처가 생기고 낀채로 앉았다가 짓눌려서 통증을 유발한다든지 심지어는 찢어지는 경우도 있었어요.

소음순이 늘어나고 상처가 있다보니 샤워할 때나 소변볼 때에 많이 불편하고 쓰라림도 커서 여성분들이 불편해하셨습니다.

이런 경우엔 수술을 하게되면 불편함이 많이 해소가 되었었어요.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 여자 생식기 변형 자주 묻는 소음순 수술
자주 묻는 소음순 수술

 

강남소음순성형 자주 묻는 소음순 수술

 

소음순 수술에 대해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중에 3가지만 뽑아보았습니다.

1. 소음순 수술이 무엇인가요?

소음순 수술이란 1:1 디자인에 맞춰 절제가 필요한 소음순만 제거해 이상적인 소음순으로 만드는 수술입니다.

2. 어떤 효과가 있나요?

땀띠로 인한 가려움도 많이 완화되고 염증이나 상처가 날 일도 많이 줄어들어 편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었어요.

3. 부작용은 없나요?

소음순을 너무 많이 절제하면 생길 수 있었어요. 그래서 수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수술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항상 회음부 밸런스에 맞춰 몸에 무리가지 않을 만큼 절제를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게 장점입니다.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상담부터 수술 후 처치까지 대표원장님이 진행해오고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수술 만족도나 경과도 물론 좋았습니다. 수술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수술을 앞두고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헤스티아 여성의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3000건 이상의 자필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왜 수술을 진행했고 어떤 점이 많이 개선됐는지 상세히 볼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강남소음순성형 생식기 땀띠 여자 생식기 변형 골반저재활 도수치료의 효능
골반저재활 도수치료의 효능

 

강남소음순성형 골반저재활 도수치료의 효능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 소음순 수술을 받게 되시면 빠른 회복과 통증을 가라앉히는 골반저재활 도수치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었어요.

수술과 도수치료를 같이 받으면 수술 후에 나타나는 통증에 대해 케어를 받을 수 있고 회복 또한 더 빠르게 되어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고 부종도 억제 및 완화하는 효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평소 회복이 더딘 분들이나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는 직장인 분들께 많이 추천드리는 치료입니다.

 

오늘은 소음순 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 상담을 받게 되시면 수술 및 시술 상담비를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소에 소음순이 불편하셨거나 수술을 고민 중인 분이라면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아래 카카오톡 링크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술 상담 및 예약 문의하러 가기★

 

전화번호 : 02-6219-0123

 

 

헤스티아 네트워크
상담비 무료
헤스티아 후기 맛집
헤스티아 신사점 오시는 길
소음순수술 바로가기 링크
012345678
012345678

모든 수술 및 시술은 개인에 따라 마취, 감염, 통증, 출혈에 관련된 예상치 못한 부작용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하며 부작용 및 수술 사항의 인지를 요합니다.

- 이 포스팅은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료 정보 포스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