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성형/치구지방흡입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이쪽 부위도 지흡되나요? 산부인과 아니어도 괜찮나요?

헤스티아 여성의원 신사본점 2024. 7. 19. 18:31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이쪽 부위도 지흡되나요? 산부인과 아니어도 괜찮나요?

  •  
-목차-

 

요즘 여성분들께서 몸매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 것 같아요. 여름이니 수영장에 가기 위해서라든가 타이트한 옷을 위한 예쁜 핏을 위해 체중 관리와 식이조절 및 운동을 일상처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었어요.

그래서 복부지방제거 수술 문의도 요즘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치구라는 부위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 치구라는 곳과 지방 제거가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이쪽 부위도 지흡되나요? 산부인과 아니어도 괜찮나요?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이쪽 부위도 지흡되나요? 산부인과 아니어도 괜찮나요?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치구부위 어디일까?
치구부위 어디일까?

 

강남지방흡입 치구 부위 어디일까?

 

치구는 불두덩 이라고도 할 수 있고 여성의 외음순 중에서 음모가 자라나는 부위입니다.

보통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곳으로 유명한데 두툼하면서 지방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안에 있는 치골결합 부위를 보호하는 기능도 하고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이 불두덩 부위에 지방흡입이 가능한지 모르고 계셨더라고요.

그리고 치구 자체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고 운동을 해도 레깅스 같은 딱 붙고 몸매가 드러나는 옷엔 불룩하게 튀어나오기 때문에 많은 아쉬움을 느끼시는 것 같았었어요. 그럴 때 치구지방흡입을 해 주면 원하는 라인을 만드실 수 있었어요.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치구지방 저도 뺄 수 있나요?
치구지방 저도 뺄 수 있나요?

 

강남지방흡입 치구지방 저도 뺄 수 있나요?

 

이 부위의 지방은 아쉽게도 다이어트로 빼기는 무리가 많은 부위였어요. 그래서 꼭 전문병원에 내원해서 지방을 빼줘야 했었는데 치구는 여성의 생식기와 맞닿아 있는 중요한 부분이었기에 반드시 산부인과 전문의 자격이 있는지 확인을 했어야 됐었어요.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지방흡입이 어렵기 때문에 필수로 체크해봐야 할 사항입니다.

 

치구 역시 사람마다 지방이 얼마나 있는지 구조는 어떻게 돼있는지 다 달랐었어요. 그래서 내 치구가 복부지방제거 수술로 제거가 가능한지부터 알아봤어야 했었어요. 그 이유는 신체 구조상 치구 뼈가 선천적으로 돌출이 되어 있다면 수술이 어려울 수 있고 지방이 쌓여서 그런거라면 수술이 가능했기 때문인데요. 물론 선천적으로 뼈가 돌출되어 있더라도 수술이 어려운 건 아니지만 기대만큼 큰 효과를 못 볼 수도 있어서 병원에 내원 후 가능여부부터 확인해봐야 했었어요.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치구 지방 흡입 수술 어떻게 하나요?
치구 지방 흡입 수술 어떻게 하나요?

 

강남지방흡입 치구 지방 흡입 수술 어떻게 하나요?

 

불두덩 부위는 과연 어떻게 지방 흡입 수술을 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우선 특수 용액을 치구 부위에 기구를 통해서 넣어주고 골고루 녹여줘야 했었어요. 그 후에 녹인 지방을 흡입관으로 빼주는 수술인데 방법은 일반 지방 흡입과 비슷해 보이나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차별화된 점이 있었어요. 바로 엘싸라는 기계를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엘싸는 초음파로 지방을 부드럽게 녹여서 빼주고 기구 자체도 얇기 때문에 절개부위가 작아 흉터 걱정도 적었어요.

 

또한 불두덩 부위에 복부지방제거 수술 을 할 때에 주의점이 있었어요. 무작정 많은 지방을 뺀다고 좋은 건 아니었는데요. 많이 빼게 되면 치구가 너무 빈약해질 수 있고 골고루 빼지 않으면 한쪽만 꺼져 보일 수 있어서 고르게 잘 빼는 경험 많은 곳으로 가는 것도 중요했어요. 반드시 전문의가 경험이 많은지 후기를 잘 찾아보는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았었어요.

 

강남지방흡입 불두덩 복부지방제거 수술 골반저재활 도수치료로 완벽하게
골반저재활 도수치료로 완벽하게

 

강남지방흡입 골반저재활 도수치료로 완벽하게

 

치구 지방 흡입도 미세한 절개가 발생하는 수술이라 사후 관리가 정말 중요한 수술 중 하나였어요.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복부지방제거 수술 후 도수치료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더 빠르게 회복이 가능했었는데요. 수술 후 회복촉진도 빠르고 통증도 케어되며 부종도 도수치료와 함께라면 큰 걱정 안 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 치구 부위 어디일까?
  • 치구지방 저도 뺄 수 있나요?
  • 치구 지방 흡입 수술 어떻게 하나요?
  • 골반저재활 도수치료로 완벽하게

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평소에 치구 지방을 빼고 싶으셨던 분이 계시다면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수술 및 시술 상담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카카오톡이나 대표 번호로 상담 신청 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 02-6219-0123

 

★수술 상담 및 예약 문의하러 가기 ★

 

헤스티아 네트워크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후기맛집
헤스티아 오시는 길
헤스티아 자필후기 바로가기
012345678
012345678

모든 수술 및 시술은 개인에 따라 마취, 감염, 통증, 출혈에 관련된 예상치 못한 부작용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하며 부작용 및 수술
사항의 인지를 요합니다.

-이 포스팅은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료 정보 포스팅입니다-